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울산지부 – 울산중부경찰서 MOU 체결 사전 협의 진행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울산지부 – 울산중부경찰서 MOU 체결 사전 협의 진행

  • 작성자 울산지부
  • 작성일 2024-10-23
  • 조회수 103

일 시 : 2024. 09. 26.(), 10:00~11:00

장 소 :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울산지부 프로그램실(울산광역시 중구 염포로 88, 울산약사회관 2




주요 내용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울산지부와 울산중부경찰서는 926() 마약 안전지대 울산을 실현하기 위한 MOU 체결 사전 협의를 진행하였다.


본 협의는 이재경 울산지부장, 우문영 울산중부경찰서장, 강대현 여성청소년과 과장 등이 참여하여 울산의 마약류 문제 현황과 사례, 대응체계 구축을 논의하였다.


협의 진행을 통해, 마약류 사용자에 대해 재활하는 것을 넘어 마약 사용은 인생과 맞바꾸는 일이라는 경각심을 일깨우는 과정이 필요하다마약류 사용자들이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하는 더 많은 홍보와 노력이 필요하다는 의견 교류가 이루어졌다.


이날 협의에서는 직원들의 안전 및 위기사항 대응을 위해 울산중부경찰서에서 보다 더 적극적인 안전 지원과 협력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향후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울산지부와 울산중부경찰서의 실질적인 MOU 체결은 1029()에 진행될 계획이다.


이재경 지부장은 마약은 예방과 재활 two track으로 나아가야 하며, 특히 마약류 사용자들의 삶을 들여다봄으로써, 그들의 아픔 또한 어루만질 수 있는 센터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전글 2015년 마약퇴치 홍보단 발대식 실시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